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브랜드 캠페인

입력 2020-02-25 15: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는 25일 새 상품 ‘디지털 러버’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상품이나 혜택에 집중하는 일반 브랜드 캠페인에서 벗어나 대상 고객들을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로 정의하고, 이들에 대한 공감과 지지의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이다.

캠페인 키워드는 ‘외로움’으로 현대카드는 온라인 세상 속에서 나 홀로, ‘언택트(Untact)’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디지털 네이티브들의 외로움을 새롭게 정의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수 ‘크러쉬(Crush)’와 함께 진행한다. 현대카드는 주 고객이 자기만의 세상으로 진입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 음악이라고 보고 광고나 영상보다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20일 크러쉬가 직접 작곡, 작사한 ‘Digital Lo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들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개했다.

이 밖에 뮤직비디오 속 우주선 세트 일부를 서울 이태원에 있는 음반 판매장 ‘VINYL & PLASTIC’으로 옮겨 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디지털 러버 카드는 회원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네 가지로 구성했다. 이번 카드 소재는 거칠고 독특한 앞면과 선명한 뒷면이 강렬한 대비를 이루고, 새롭게 개발된 금속 시트와 투명 소재가 적용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3: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681,000
    • +2.56%
    • 이더리움
    • 3,176,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432,100
    • +3.8%
    • 리플
    • 724
    • +0.56%
    • 솔라나
    • 180,400
    • +3.2%
    • 에이다
    • 461
    • -1.71%
    • 이오스
    • 664
    • +1.84%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3.57%
    • 체인링크
    • 14,050
    • -0.35%
    • 샌드박스
    • 339
    • +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