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새 광고 '틀을 깰수록 아름다워진다' 선보여

입력 2008-08-07 14: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월부터 금호건설이 새로운 기업 PR 광고인 ‘틀을 깰수록 아름다워진다’편을 선보인다.

창의적인 생각과 새로운 시도를 지향한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이번 광고에서는 기존의 획일화된 관제탑 형상과는 달리 배의 돛 모양을 형상화한 금호건설의 아부다비 관제탑과 모델 강승현의 활 포즈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특히 세계슈퍼모델대회에서 극찬을 받은 슈퍼 모델 강승현의 독특한 모습의 활 포즈가 볼거리다.

이번 금호건설 기업 PR 광고 모델인 강승현은 세계 양대 모델 에이전시 중 하나인 포드모델사가 주최하는 세계슈퍼모델 대회 (2008 Ford supermodel of the worlds)에서 동양인으로서는 최초로 1위를 차지한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모델이다.

그동안 브랜드 광고에 치중해 오던 건설사들이 앞다퉈 기업 PR 광고를 선보이는 이유는 주택시장의 불황을 기업 이미지로써 극복하겠다는 의지 때문. 금호건설 역시 공항 공사의 강자라는 점과 차별화된 디자인 기술을 앞세운 이미지로써 소비자들에게 호소한다는 전략이다.

금호건설의 ‘틀을 깰수록 아름다워진다’ 기업 PR광고는 베이징 올림픽과 함께 TV를 통해 공개되며 극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900,000
    • -1.85%
    • 이더리움
    • 3,365,000
    • -5.08%
    • 비트코인 캐시
    • 446,300
    • -1.89%
    • 리플
    • 716
    • -1.78%
    • 솔라나
    • 207,500
    • +0.05%
    • 에이다
    • 457
    • -3.18%
    • 이오스
    • 633
    • -3.65%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5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750
    • +4.5%
    • 체인링크
    • 13,770
    • -5.43%
    • 샌드박스
    • 339
    • -3.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