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 참여형 캠페인 모금액 2000만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입력 2019-01-23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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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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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연말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 20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3일 전달했다.

GS25는 지난해 12월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를 콘셉트로 가족, 경비원, 환경미화원 등 평소 주위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인사말 스티커를 도시락 전 상품에 부착했다.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이 지에스앤포인트(GS&POINT)를 적립할 경우 나만의냉장고 앱(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 1건 당 1000원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목표 금액이었던 2000만원은 일주일 만에 달성됐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돼 서울시 자활 근로에 참여하는 환경 미화원들의 청소도구용품 등의 구매에 쓰일 예정이다.

박정현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부장은 “전국 1만3000여 GS25 점포들이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활용되며 고객이 참여하는 기부 프로그램과 어우러져 뜻 깊은 이번 성과를 이뤄냈다”라며 ”앞으로도 GS25가 단순히 소매점으로서 기능을 넘어서 지역 사회의 공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공익적 기능을 강화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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