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플 D30 페르마는 54가지의 전자사전 콘텐츠에 페르마의 동영상 강의 86개를 탑재해 어학학습과 동시에 수학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학과 영어 등 학습 콘텐츠 외에도 딕플 D30 페르마는 딕플 D30과 동일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제공돼 입체적인 외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109.22mm(4.3인치) 넓은 LCD 화면에서 30fps(초당 30프레임)의 동영상을 지원해 생생한 영상 학습이 가능하며, SRS WOW HD와 고성능 스트레오 스피커가 두 개 장착돼 있다.
또 노트북형 키패드 탑재 및 필기 인식 기능을 지원해 상황에 따른 편리한 검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PDF뷰어 기능 및 녹음, CSD 뷰어 등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식의 멀티 미디어 학습이 가능하다.
레인콤의 임지택 상품기획 이사는 “최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습 콘텐츠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어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학업 성취 능력이 요구되고 있는 만큼, D30 페르마는 어학과 수학 능력 향상을 동시에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D30 페르마 출시 기념으로, 제품 등록을 한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엠플레이어, 스윙USB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딕플 D30 페르마 패키지는 86개의 페르마 콘텐츠를 탑재한 D30 페르마와 하이퍼펙트 수학교재 3권으로 구성되며, 출시 가격은 39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