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예술의전당 H-art 야외공연’ 개최

입력 2008-05-09 11: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예술의전당과 손잡고 수준높은 무료 야외공연의 새 지평을 연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예술의전당 음악광장에서 9월말까지 매 주말 총 30회에 걸쳐 시민들을 위한 ‘예술의전당 H-art 야외공연’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예술의전당 H-art 야외공연’은 ▲ 6월까지 이어지는 ‘시즌 1 - 가족과 함께’, ▲ 7월 한 달간 전개되는 ‘시즌 2 - 한여름밤의 시네마’와 ▲ 8월과 9월 두 달간 진행되는 ‘시즌 3 - 러블리 콘서트(Lovely Concert)’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오페라와 발레, 뮤지컬, 라틴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야외공연으로 현대차는 국내 공연문화의 한 단계 도약을 꾀하고, 폭넓은 고객들에게 수준높은 무료공연과 이벤트로 다가가는 고품격 문화마케팅의 새 장을 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예술의전당 H-art 야외공연’과 더불어 2008년 예술의전당 후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 예술의전당 개관 20주년 기념 기획 ‘한국을 빛낸 세계적 거장 시리즈’로 마에스트로 정명훈(2월), 소프라노 조수미(5월), 바이올리니스트 사라장(6월) 공연을 비롯해 ▲ ‘상트페트르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11월 예정) 및 ▲ 연말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서트(12월 예정)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4월 ‘H-art’라는 이름의 문화예술 브랜드를 출범해 예술의전당 후원을 비롯한 음악, 미술, 영화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및 지원 활동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활용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혼성 단체 금메달…독일 꺾고 2연패 성공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티메프 환불 해드립니다"...문자 누르면 개인정보 탈탈 털린다
  • 배드민턴 김원호-정나은, 혼합복식 결승서 세계 1위에 패해 '은메달'[파리올림픽]
  • ‘25만원 지원법’ 국회 본회의 통과...與 반발 퇴장
  • "하정우 꿈꾸고 로또청약 당첨" 인증 글에…하정우 "또 써드릴게요" 화답
  • '태풍의 눈'에 있는 비트코인, 매크로 상황에 시시각각 급변 [Bit코인]
  • 단독 금감원, 이커머스 전수조사 나선다[티메프發 쇼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711,000
    • -4.06%
    • 이더리움
    • 4,188,000
    • -5.48%
    • 비트코인 캐시
    • 537,000
    • -4.36%
    • 리플
    • 800
    • -0.62%
    • 솔라나
    • 211,700
    • -7.27%
    • 에이다
    • 518
    • -4.07%
    • 이오스
    • 728
    • -3.83%
    • 트론
    • 177
    • -1.67%
    • 스텔라루멘
    • 134
    • -2.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5.57%
    • 체인링크
    • 16,900
    • -3.59%
    • 샌드박스
    • 405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