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콜드 브루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이벤트 대상·언제까지?

입력 2017-08-01 15: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 스타벅스코리아, 연합뉴스)
(출처= 스타벅스코리아, 연합뉴스)

스타벅스가 콜드 브루 음료 판매 수 1000만 잔 돌파를 기념해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4월 론칭한 콜드 브루 음료 누적 판매 수가 1000만 잔을 돌파해 감사의 의미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콜드 브루 음료 주문 시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라떼,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등 콜드 브루 음료 4종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드로 블렌딩해서 로스팅한 전용 원두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방식의 아이스 커피다. 열을 가하지 않고 차가운 물에 장시간 우려내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 음료는 톨 사이즈 기준 콜드 브루가 4500원, 콜드 브루 라떼가 5000원,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5500원,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5800원이다.

한편 이번 콜드 브루 음료 사이즈업 이벤트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혜택 제공이 불가능하며 기타 쿠폰 사용 역시 불가하다. 제휴카드 혜택은 적용 가능하다.

또 매장별 음료의 재고 상황에 따라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4,780,000
    • +1.61%
    • 이더리움
    • 3,105,000
    • +0.62%
    • 비트코인 캐시
    • 420,300
    • +2.66%
    • 리플
    • 719
    • +0.7%
    • 솔라나
    • 173,400
    • -0.23%
    • 에이다
    • 460
    • +1.32%
    • 이오스
    • 651
    • +3.99%
    • 트론
    • 210
    • +1.94%
    • 스텔라루멘
    • 124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00
    • +1.92%
    • 체인링크
    • 14,070
    • +1.59%
    • 샌드박스
    • 339
    • +2.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