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은 8일 정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네이버 웹툰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4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네이버 웹툰 적용을 기념해 신규 유저 전원에게 제천대성 휘모리 6성 캐릭터를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휴면 유저에게는 영혼석 최대 2000개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은 "1년 가까운 기간 동안 사랑을 받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with 네이버웹툰'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특히 오늘은 한 달 동안 웹툰 휴재를 했던 박용제 작가가 복귀하는 날인만큼 특별하고 의미 있는 날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5가지 프로모션 예고를 통해 시즌3의 개막을 알린 '갓 오브 하이스쿨'은 첫 번째로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보스레이드'를 이날 공개했다. 멀티플레이 전투로 강력한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보스레이드'는 2인부터 3인까지 실시간 파티로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보상과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