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화장실 칸막이 온라인 마케팅 강화… “아름다운 화장실 만든다”

입력 2015-06-24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델이 KCC의 상업용 화장실 칸막이 브랜드 '뷰티클'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KCC)

KCC가 화장실 칸막이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KCC는 화장실 칸막이 제품인 ‘KCC 뷰티클’의 홈페이지를 만들고 화장실 칸막이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과 정보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뷰티클은 주로 영화관, 학교, 기숙사 및 상업용 시설의 공용 화장실에 설치된다.

KCC는 뷰티클의 경첨과 문고리, 옷걸이 등을 자체 개발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또 화장실 특성상 항상 습기가 많은데, 판넬 소재로 특수 처리해 수분으로 인한 변형 및 파손을 최대화했다고 덧붙였다.

KCC는 이번에 오픈한 뷰티클 홈페이지를 통해 뷰티클의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KCC 측은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표준 규격과 시공에 대한 설명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CC 관계자는 “온라인 시대에 홈페이지는 가장 쉽게 개인과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이라고 설명하고 “자칫 소비자가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뷰티클과 같은 건축자재들도 접근성이 쉬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456,000
    • -1.44%
    • 이더리움
    • 3,634,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496,100
    • -3.29%
    • 리플
    • 749
    • -0.27%
    • 솔라나
    • 228,800
    • -1.21%
    • 에이다
    • 500
    • -0.6%
    • 이오스
    • 673
    • -1.75%
    • 트론
    • 219
    • +1.86%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900
    • -3.6%
    • 체인링크
    • 16,680
    • +2.02%
    • 샌드박스
    • 376
    • -4.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