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미국, 유럽 증시가 경제지표 부진 영향으로 혼조세 속에서 하락 마감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국내 증시는 개인의 순매수에 상승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당일 실적과 이슈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종목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실적이 좋았던 종목들이 업종내에서도 차별화 되는 현상이 나타남으로 개별종목에 대한 옥석 가리기를 당부했다.
업종별로는 증권업종이 반등했으며, 보험업종이 약진하는 모습이고 유통 등 내수주들이 비교적 강한 흐름을 보였다. 그리스 문제 등 대외변수가 대기하고 있고 옵션만기일을 앞두고 변동성이 커질 가능성이 있는 만큼 이주까지는 선별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스탁론을 선택하는 투자자들도 늘고 있다. 스탁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스탁론으로 주식을 추가 매수하거나 증권사에서 이미 쓰고 있는 미수 신용을 상환하기 위해서인 것으로 분석된다.
주식투자자금대출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고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반면 금리는 최저 연 2.7%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 하이스탁론, 연 2.7%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7%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