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영유아 물 마시기 프로젝트 성과 TV 광고로 방영

입력 2015-02-17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코웨이는 지난 해 영유아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전국 영유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물쉼표 프로젝트’ 성과를 TV 광고를 통해 공개하고 ‘우리 집 물쉼표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9월부터 영유아 물음용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신나게 놀면서 물 마시기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물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1ㆍ2차 참여 신청이 모두 조기 마감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전국 1000여 곳의 영유아 교육기관, 총 5만7585명의 영유아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TV 광고에는 지난 5개월 동안 진행된 물쉼표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하게 변화된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실제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을 영유아 교육시설 교사 및 학부모들의 심층인터뷰로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코웨이는 ‘우리 집 물쉼표 온라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4일까지 총 5000가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정에서도 자녀와 함께 물쉼표 시간을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물컵ㆍ가정용 브로셔ㆍ칭찬스티커 세트로 구성된 ‘물 쉼표 홈 키트’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밸류업 가로막고 투자자 울리는 5%룰[5%룰의 딜레마①]
  • 이나은 '멤버 왕따 의혹'도 파묘…쏟아지는 '무결론'에 대중 한숨만 깊어진다 [이슈크래커]
  • '추석 연휴 끝'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은 "남편과 시댁 험담" [데이터클립]
  • 비교적 낮은 금리로 전세 대출받자…'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십분청년백서]
  • “성공적 완수 확신…”대통령까지 세일즈 나선 원전에 관련주 다시 꿈틀
  • '수도권 철도 지하화' 경쟁 뜨겁다는데…부동산 시장은 '냉랭' [가보니]
  • 미국 긴축시계 멈췄다…韓증시 ‘수익률 꼴지’ 탈출 가능성은[美 빅컷과 경기불안]
  • 오늘의 상승종목

  • 09.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14,000
    • +5.27%
    • 이더리움
    • 3,290,000
    • +6.27%
    • 비트코인 캐시
    • 458,600
    • +9.82%
    • 리플
    • 787
    • +3.15%
    • 솔라나
    • 191,500
    • +10.89%
    • 에이다
    • 472
    • +6.55%
    • 이오스
    • 682
    • +7.23%
    • 트론
    • 202
    • +0%
    • 스텔라루멘
    • 129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50
    • +6.83%
    • 체인링크
    • 15,050
    • +7.35%
    • 샌드박스
    • 358
    • +8.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