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BT파트너스)
NBT파트너스는 스마트폰 잠금화면 앱 캐시슬라이드가 가입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보상 혜택, 생활정보 등이 제공되는 '첫 화면 플랫폼'이다. 2012년 11월 서비스 개시 이후 1년 10개월여 만에 가입자 1000만명을 넘어섰다.
NBT파트너스에 따르면 지금까지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는 총 578억번 잠금화면을 풀었고, 누적 617억번 이상 잠금화면을 노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000만명 기준 한 명당 6000건 이상 노출된 수치다. 또한 캐시슬라이드 이용자는 여성이 52%로 남성보다 많았으며, 연령대로는 20대가 37%로 가장 비중이 높았다.
NBT파트너스는 가입자 10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명품 핸드폰 케이스, 외식상품권 등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시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 중 10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뽑는 ‘1000만 캐시슬라이드 어워드’도 진행한다. 수상자는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을 통해 게릴라 방식으로 발표된다.
NBT파트너스 박수근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캐시슬라이드가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