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영동대로 콘서트'
JYJ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서 개최한 콘서트에 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목을 받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지난 5일 영동대로 한국전력 앞 특설무대에서 '강남 한류 페스티벌'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고 밝히며 "지난 8월 잠실 주경기장을 꽉 채우며 3만여 팬들과 함께했던 2014 아시아투어 인 서울 공연에 이어 이날 공연 또한 JYJ를 보기 위한 전세계 팬들로 인해 영동대로 일대가 마비됐다"고 덧붙였다. 이날 공연에서 JYJ는 20여 곡의 라이브 무대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JYJ는 이날 공연을 통해 베테랑 한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라이브 실력은 물론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을 사로잡았고 다양한 무대 연출을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JYJ는 5일 열린 영동대로 콘서트를 포함해 최근 2014 JYJ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홍콩 베이징 호치민 성도 타이페이 상하이 방콕 등 8개 도시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한편 이날 JYJ의 영동대로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JYJ 영동대로 콘서트, 정말 글로벌 아티스트네" "JYJ 영동대로 콘서트, 이제 국내 무대도 자주 서려나?" "JYJ 영동대로 콘서트, 나도 갔는데 5만 명이나 왔었군" "JYJ 영동대로 콘서트, 아시아권 말고도 더 넓은 해외로도 진출했으면"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JYJ 영동대로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