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어반자카파 콜라보 '틈'
(어반자카파 트위터)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콜라보 음반작업을 한 어반자카파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6일 연예계에 따르면 어반 자카파(Urban Zakapa)는 대한민국의 3인조 혼성 음악 그룹이다. 어반자카파의 그룹명은 Urban(도시의)이라는 단어와 ZAppy(눈에 띄는), KAleidoscopic(변화무쌍한), PAssionate(열정적인)의 각 단어들의 앞글자를 합성하여 만든 이름이다.
한편 이날 소유와 어반자카파가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틈'으로 입을 맞춘다.
'썸'의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서로 틈을 보여 달라며 눈치 주는 빈틈남녀의 얘기다.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평범하고도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자극적인 전개를 펼치지 않더라도 기분 좋게 편안한 감상을 제시한 것은 '썸'과 '틈'을 이어주는 독특한 가치다. 특히 한 글자 제목이 전달하는 강렬하면서 함축적인 이어 캣칭(Ear Catching) 효과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단번에 전달하기에도 충분하다.
소유 어반 자카바 콜라보 '틈'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유 어반 자카바 콜라보 '틈', 대박이다" "소유 어반 자카바 콜라보 '틈', 썸 능가할 것" "소유 어반 자카바 콜라보 '틈', 벌써부터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