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광화문 오픈

입력 2014-09-15 14: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PC그룹의 스페셜키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광화문점.(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이 서울 광화문에 스페셜티 커피(Specialty Coffee) 브랜드 ‘커피앳웍스(Coffee@Works)’ 를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광화문우체국 건물 1층에 108석 규모로 문을 연 커피앳웍스는 SPC그룹이 지난 7월 강남역 인근에 오픈한 외식문화공간 ‘SPC스퀘어’ 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단독 매장으로는 처음이다.

커피앳웍스는 세계 유명 커피 산지에서 생산되는 원두 중에서도 상위 7%에 해당하는 최상급의 생두만을 사용하며, 스페셜티 원두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추출도구를 이용한 드립커피와 에스프레소 베이스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앳웍스의 시그니처 커피는 ‘클라우드 앤 커피(Cloud N Coffee)’다. 18시간 동안 추출한 콜드 드립 커피(Cold Drip Coffee)에 질소가스(Nitrogen)를 충전해 마치 흑맥주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청량감 있는 맛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프라페(Frappe), 허브티 등 음료 13종과 샌드위치, 쇼트케이크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글로벌 커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세계의 다양한 커피 문화를 국내에 보급하기 위해 커피앳웍스를 론칭했다”며 “커피앳웍스는 SPC그룹의 커피 분야 최고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R&D센터이자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97,000
    • +0.56%
    • 이더리움
    • 3,258,000
    • +1.02%
    • 비트코인 캐시
    • 436,300
    • -0.27%
    • 리플
    • 718
    • +1.13%
    • 솔라나
    • 193,000
    • +0.73%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43
    • +0.63%
    • 트론
    • 209
    • -2.34%
    • 스텔라루멘
    • 124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0.32%
    • 체인링크
    • 15,230
    • +2.01%
    • 샌드박스
    • 342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