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프레스, CJ오쇼핑 론칭… 마케팅 활동 강화

입력 2014-08-22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9월까지 휴양지ㆍ주요 도심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전개

(사진=위닉스)
위닉스는 자사의 탄산수 제조기 브랜드 소다스프레스가 CJ오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소다스프레스는 우선 오는 24일 CJ오쇼핑에 제품을 론칭하고, 24개월 무이자 혜택, 고급 텀블러, 탄산 실린더 충전 쿠폰, 추가 탄산실린더, 레시피 북으로 구성된 ‘소다스프레스 론칭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또 다음달까지 전국 휴양지와 주요 도심에서 탄산수의 다양한 음용 방법을 전하는 ‘소다스프레스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인천, 천안, 춘천 등의 문화∙스포츠센터에선 ‘소다스프레스 존’을 연간 운영할 방침이다.

소다스프레스는 기존 탄산수 제조기와는 달리 탄산과 물을 사전 배합해 출수하는 독자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 누구나 손쉽게 필터와 실린더를 교환할 수 있도록 ‘자가관리 시스템’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특허기술 아이스코어(ICECORE) 순간냉각시스템을 탑재해 직수형 순간냉각방식을 적용, 한 번의 터치로 6℃ 이하의 차가운 탄산수를 출수할 수 있다.

소다스프레스 마케팅 관계자는 “소다스프레스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조인성 탄산수’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이 탄산수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08,000
    • +2.8%
    • 이더리움
    • 3,479,000
    • -0.51%
    • 비트코인 캐시
    • 459,100
    • +3.15%
    • 리플
    • 721
    • +0.7%
    • 솔라나
    • 216,100
    • +9.42%
    • 에이다
    • 475
    • +3.04%
    • 이오스
    • 650
    • +0.93%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7
    • +7.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350
    • +7.54%
    • 체인링크
    • 14,300
    • +0.92%
    • 샌드박스
    • 353
    • +2.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