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써모스코리아 전속모델로 발탁 "순수하고 열정적인 모습 보기 좋아"

입력 2014-07-21 11: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써모스코리아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 코리아의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21일 써모스 코리아는 박형식을 써모스 코리아의 광고모델로 선정했음을 알리고 2014년 F/W 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화보에서 박형식은 텀블러 사용이 증가하는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박형식이 생활 속에서 써모스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마치 박형식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박형식은 이번 화보에서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만들어내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또한 그는 꾸밈없고 진솔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써모스 마케팅 사업부 김지영 과장은 “박형식은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보여준 순수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전 연령층에 친숙하게 다가가는 몇 안 되는 20대 스타다”라며 “써모스가 젊은 층부터 중 장년층까지 나이 구분 없이 모두에게 사랑 받는 제품인 만큼 박형식이 전 연령층의 고객에게 써모스를 어필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모델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써모스는 박형식과 함께 한 이번 광고 화보를 시작으로 박형식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방영이 예정돼 있다. 박형식이 등장해 텀블러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요인 중 하나인 ‘분리 세척 시스템’을 유머러스 하게 표현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며, 오는 9월부터 전국의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부상 딛고 포효한 안세영인데…"감사하다" vs "실망했다" 엇갈린 소통 [이슈크래커]
  • 블라인드로 뽑은 트래블 체크카드 1위는?…혜택 총정리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15: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52,000
    • +0.97%
    • 이더리움
    • 3,569,000
    • -1.46%
    • 비트코인 캐시
    • 460,000
    • -0.9%
    • 리플
    • 731
    • -1.22%
    • 솔라나
    • 218,800
    • +6.11%
    • 에이다
    • 479
    • +0.42%
    • 이오스
    • 660
    • -1.64%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3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50
    • +0%
    • 체인링크
    • 14,800
    • +2.35%
    • 샌드박스
    • 355
    • -1.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