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밀레 에디션’ 홍보대사에 산악인 엄홍길 대장 위촉

입력 2014-07-14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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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홍보대사에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위촉했다. 엄홍길 대장은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을 이용하며, 금년 말까지 푸조 공식 행사 등에 참석할 예정이다.(사진제공=푸조)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3008 밀레 에디션’ 홍보대사에 엄홍길 대장을 위촉하고 차량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푸조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장기적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달 한불모터스는 마케팅 측면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발표한 바 있다.

푸조는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8000m 16좌를 완등한 세계적인 등반가, 엄홍길 대장이 가지고 있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통해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활동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엄홍길 대장은 앞으로 6개월간 푸조의 공식 행사 참석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되며, 홍보대사 활동 기간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차량을 전용 차량으로 이용할 예정이다.

한편, 푸조는 지난 6월 SUV 3008의 1.6 e-HDi 모델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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