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확 달라진다’…메뉴 개편ㆍ브랜드 리뉴얼

입력 2014-07-11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다양한 신메뉴를 론칭하고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브랜드 리뉴얼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스무디는 밀(Meal)라인 14종, 액티브(Active)라인 2종, 엔조이(Enjoy)라인 3종 등 총 19종이다.

특히 밀 라인에는 피부조직 등 체세포 구성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비타민B 등이 풍부한 '피넛 파워 플러스' 2종과 가볍게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와 무지방우유, 다양한 과일의 비타민까지 함유된 '그릭요거트' 3종이 포함됐다.

신메뉴를 포함한 스무디 47종은 주문 편의를 위해 각 라인의 첫 글자를 따 M·A·E·V·K의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M(meal)은 식사용, A(active)는 수분 밸런스 및 면역력 강화, E(enjoy)는 활력 증진, V(veggie)는 채소와 과일의 비타민 섭취, K(kids)는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스무디이다. 고객들은 M1·A3 등 메뉴보드에 적힌 이니셜과 번호를 보고 해당 스무디의 섭취 목적을 바로 알 수 있다.

또 자신이 선택한 스무디에 데일리 비타민·뷰티 콜라겐·다이어트 다운 등 스무디 이용 목적을 강화할 수 있는 '인핸서'와 블루베리·레몬·웨이프로틴 등의 '엑스트라'를 추가할 수 있다. 터비나도(사탕수수) 함유량 조절을 통해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스무디킹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전 날 먹은 음식에 따라 알맞은 스무디를 추천해주고 인핸서 및 엑스트라 무료, 스무디 1+1, 30%할인, 사이즈 업 제공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2종을 담아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쿠폰북을 배포한다.

이 쿠폰북은 10월 31일까지 스무디킹 매장 및 스무디킹 플러스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받아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77,000
    • +1.64%
    • 이더리움
    • 4,298,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472,500
    • +2.1%
    • 리플
    • 626
    • +1.62%
    • 솔라나
    • 198,200
    • +2.27%
    • 에이다
    • 522
    • +3.98%
    • 이오스
    • 737
    • +5.89%
    • 트론
    • 185
    • +1.09%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550
    • +2.08%
    • 체인링크
    • 18,230
    • +3.11%
    • 샌드박스
    • 426
    • +5.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