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5-29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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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2박3일 운영되는 일본 출사단 모집

▲에어부산은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광고 공모전 내부 심사 당선작 10편을 공개했다. 오는 6월 10일까지 온라인 2차 투표를 거쳐 인기작품을 뽑는다. 사진 =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광고 공모전 내부 심사 당선작 10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에어부산은 영상 광고 공모전 '후즈 넥스트 디렉터'를 실시, 내부 심사 당선작 10편을 선정했다. 공모전에 출품된 100여개의 작품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톱 10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정성이 돋보이는 작품들로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와 공모전 공식블로그(blog.naver.com/airbusanc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 10편은 오는 6월 10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공모전 2단계 온라인 투표를 거친다. 최다 투표작품은 인가상으로 선정돼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받게 된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5개 작품에 투표(중복 투표 불가)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회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부산은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대만·가오슝 사진전에 이어 올해 일본관광청과 함께 ‘플라이앤샷 에어부산 일본 출사단’을 다음 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오는 7월 초 후쿠오카 혹은 동경 중 1곳을 선택해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일본 출사단에 선정되면 항공권·여행지원금·여행책자·윈드브레이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후기 우수자로 선정될 경우, 국제선 전노선 항공권 2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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