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 마리끌레르 ‘수지 파운데이션’ 민트 라벨 출시

입력 2014-02-25 16: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6일 65% 할인에 추가 증정 이벤트까지

글로시박스가 수지 파운데이션이 들어있는 민트 라벨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의 블랙 라벨이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고소득층의 20~30대 여성을 위해 구성되었다면 이번 민트 라벨은 20대 초·중반의 여성들을 위해 구성된 박스다. ‘패스트 뷰티(Fast Beauty)’에 익숙한 젊은 여성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품질의 브랜드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박스 관계자는 “뷰티 전문가나 셀럽이 자신의 노하우가 담긴 화장품을 직접 선정해서 블랙라벨이라는 엣지있는 구성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민트 라벨은 ‘곰 같은 가격에 여우가 되는 메이크업 박스’라는 콘셉트로 20대 여대생의 감성을 듬뿍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시박스는 더페이스샵, 아리따움, 어퓨의 마리끌레르 선정기념으로 26일 하루, 기존 가격에서 2만7000원 할인해주는 65%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당일 구매자 전원에게는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과 콜라보한 한정판 손거울과 봄맞이 다이어트를 위한 ‘팻 다운’을 100% 추가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32,000
    • +1.45%
    • 이더리움
    • 3,147,000
    • +0.8%
    • 비트코인 캐시
    • 421,000
    • +2.23%
    • 리플
    • 722
    • +0.42%
    • 솔라나
    • 175,800
    • -0.68%
    • 에이다
    • 464
    • +1.31%
    • 이오스
    • 655
    • +3.15%
    • 트론
    • 210
    • +1.94%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50
    • +1%
    • 체인링크
    • 14,310
    • +2.73%
    • 샌드박스
    • 340
    • +2.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