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제품 설명 강화한 건강기능식품 출시

입력 2013-11-22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은 영양 성분과 원료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블리스터형’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블리스터는 제품이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앞쪽은 투명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뒤쪽엔 판지를 이용해 제품 설명을 담은 포장 방식을 말한다. 기존의 박스포장 보다 제품 설명이 더 크고 자세히 표기돼 있어 알아보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제품 5종을 블리스터형으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전립소 쏘팔메토’, ‘뉴트리베이스 오메가3’, ‘이너비 아쿠아포스’, ‘해우초’, ‘리얼멀티 비타민 미네랄’ 등이다. CJ제일제당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팻’ 브랜드와 종합영양제인 ‘H.O.P.E. 슈퍼푸드’도 블리스터형으로 추가로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또 홈쇼핑, 방문판매 등 전통적인 유통채널을 벗어나 대형마트에서 제품을 판매, 소포장 방식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박기범 건강식품사업부장은 “블리스터 포장은 소비자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할인점에 출시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기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와 멀티비타민 ‘뉴트리베이스’를 통합한 ‘닥터뉴트리’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원통형에서 박스형으로 변경하며 제품의 기능성 및 주요 성분 표기가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현재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61,000
    • +2.33%
    • 이더리움
    • 4,337,000
    • +2.02%
    • 비트코인 캐시
    • 480,800
    • +3.93%
    • 리플
    • 632
    • +3.44%
    • 솔라나
    • 202,000
    • +5.21%
    • 에이다
    • 526
    • +5.2%
    • 이오스
    • 737
    • +6.66%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350
    • +3.46%
    • 체인링크
    • 18,510
    • +5.41%
    • 샌드박스
    • 430
    • +6.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