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올바이오파마㈜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동영상으로 제작된 사사를 21일 선보였다.
일반적인 종이 사사가 아닌 영상시대에 맞춰 제작한 동영상은 ‘보관하는 사사’가 아닌 ‘많이 볼 수 있고, 활용할 수 있는 사사’를 위해 기획, 제작됐다.
동영상 사사는 한올의 역사기록 기능뿐 아니라, 신입사원 교육과 회사 홍보자료로도 활용될 예정. 이날부터 한올바이오파마 홈페이지(www.hanall.co.kr)에서 볼 수 있다.
김성욱 대표는 “지난 40년의 한올을 한 단어로 규정한다면 새로운 변화에의 ‘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도전이 없다면, 비전도 없다”면서 “한올이 글로벌 바이오 제약회사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한올 가족의 도전이 필요하다. 함께 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