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2013 상반기 편의점 판매왕은? ‘뚱바’

입력 2013-07-22 16: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는 2013년 상반기, 자사 상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빙그레-바나나우유’라고 22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화면의 광고, 컨텐츠를 보고 잠금 해제를 할 때마다 적립금을 쌓여 누적된 적립금은 애플리케이션 내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바나나우유는 상반기 동안 약 30만 개가 판매되었으며, 편의점 카테고리의 상품 판매량 15%를 차지했다. 이는 코카콜라 캔의 10배,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의 18배에 달하는 판매량이다.

판매량 2, 3위 각각 ‘롯데-아몬드빼빼로’이며 3위는 ‘오리온-포카칩’이다.

회사측은“앞으로도 사용자 편의를 위해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품목을 추가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나나우유는 인기에 힘입어 네티즌 사이에서 뚱뚱한 바나나의 줄인말인 ‘뚱바’로 불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75,000
    • +1.07%
    • 이더리움
    • 4,412,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526,500
    • +6.3%
    • 리플
    • 724
    • +10.2%
    • 솔라나
    • 195,800
    • +2.19%
    • 에이다
    • 596
    • +5.3%
    • 이오스
    • 760
    • +3.26%
    • 트론
    • 197
    • +2.07%
    • 스텔라루멘
    • 143
    • +10.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750
    • +3.82%
    • 체인링크
    • 18,270
    • +3.87%
    • 샌드박스
    • 441
    • +3.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