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에어리즘 10만명 체험 ‘세계 투표’ 진행

입력 2013-05-28 15: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니클로에서 내달 1일부터 전 세계 1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리즘 체험 ‘세계 투표’ 10만명 평가단을 모집한다.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에 참여를 신청한 전 세계 고객 중 10만명의 평가단을 선발해 에어리즘을 무료로 증정하고 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투표는 에어리즘의 ‘궁극의 쾌적함’에 대한 ‘Yes or No’를 선택해 고객들의 솔직한 착용담을 듣고자 기획됐다.

유니클로는 세계 투표 캠페인을 계기로 에어리즘 체험 기회를 확대해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어리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 아사히 화성 등과 공동 개발해 탄생한 기능성 이너웨어이다. 섬유의 극세화에 의해 공기와 같이 가볍고, 입고 있는 것을 잊을 정도의 편안함, 즉 ‘궁극의 쾌적함’을 실현했다는 게 유니클로의 설명이다. 흡한속건, 흡방습, 소취, 접촉 냉감 등 8개의 쾌적한 기능을 갖춘 상품이다.

세계 투표 캠페인에는 유니클로의 광고모델인 이나영,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플레이어 노박 조코비치, 프로 골퍼 아담 스콧 등이 에어리즘에 대해 미리 체험한 소감을 전하고, 캠페인 참여에 앞장서고 있다.

투표 캠페인 참여는 6월 1일부터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 주소 공개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들의 착용 소감과 투표 결과는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착용 소감을 남긴 평가단에게는 온라인 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될 계획이다. 세계 10만명이 참여한 최종 투표 결과는 7월 초 발표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187,000
    • -3.1%
    • 이더리움
    • 3,347,000
    • -5.85%
    • 비트코인 캐시
    • 444,400
    • -2.07%
    • 리플
    • 717
    • -1.38%
    • 솔라나
    • 203,800
    • -2.21%
    • 에이다
    • 452
    • -4.03%
    • 이오스
    • 625
    • -4.73%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50
    • +3.02%
    • 체인링크
    • 13,610
    • -5.62%
    • 샌드박스
    • 336
    • -4.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