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철호 밀레 대표 “‘엠리미티드는 2535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입력 2013-05-21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철호 밀레 대표가 2535세대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엠리미티드를 선보였다.

밀레는 2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기존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라인 중 하나였던 엠리미티드의 단독 브랜드론칭쇼를 열고 가을·겨울 신제품을 선보였다.

엠리미티드는 등산이나 야외용으로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운 젊은 층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한 대표는 엠리미티드의 중국 진출 가능성도 언급했다. “JYJ를 전속모델로 채용한 것은 중국 진출을 염두해 둔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한국상표권을 인수한 한국 법인 주식회사 밀레는 지난 2009년 중국 상표권을 인수하며 밀레를 중국시장에 진출시킨 바 있다.

한 대표는 “올해 3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3년내에 단독매장 60개와 샵인샵 형태 매장 130개로 총 190여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본 밀레 대표를 역임한 바 있는 줄리앙 프로보 라그노 이사는 가을·겨울 제품을 소개했다. 줄리앙 이사는“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곧바로 등산이나 캠핑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엠리미티드만의 도심형 아웃도어룩은 앞으로 크게 각광받게 될 것”이라고 브랜드에 자신감을 표했다.

컬렉션은 사계(四季)를 주제로 엠리미티드의 젊고 역동적인 마인드를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변화로 표현했다. 기능성이 강조된 마운틴 아웃도어라인과 일상복으로서 활용도에 무게를 둔 어반 아웃도어 라인의 대표 제품을 각각 선보였다. 두 라인은 각각 6대4 가량의 비율로 전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534,000
    • -0.75%
    • 이더리움
    • 3,626,000
    • -2%
    • 비트코인 캐시
    • 494,000
    • -2.27%
    • 리플
    • 736
    • -2.65%
    • 솔라나
    • 232,000
    • +1.8%
    • 에이다
    • 499
    • +0.6%
    • 이오스
    • 669
    • -1.47%
    • 트론
    • 220
    • +2.33%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00
    • -2.7%
    • 체인링크
    • 16,910
    • +5.56%
    • 샌드박스
    • 375
    • -3.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