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e맛]롯데칠성음료, 어린이 음료 ‘델몬트 곤’

입력 2013-04-15 15: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 인기 애니메이션 ‘곤(GON)’의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음료 ‘델몬트 곤’ 2종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델몬트 곤은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돼 있는 과즙음료다. ‘오렌지망고’와 ‘포도사과’ 두 가지 맛으로 나왔다.

탄산과 보존료, 인공색소를 넣지 않았으며 특히 오렌지망고는 천연착향료를 사용했다.

또 어린이들이 내용물을 흘리는 것을 방지하고 마실 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푸쉬풀캡(Push-Pull CAP)’을 적용했다.

곤은 국내 제작사인 대원미디어가 일본 원작을 모티브로 만든 3D 창작애니메이션이다. EBS에서 지난해 8월부터 방영돼 3개월여 만에 12% 대의 최고 시청률과 6% 후반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다. 4세~7세 시청자에게 ‘뽀로로’를 능가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원미디어가 판권을 보유한 곤은 최근 기후난민 어린이들에 대한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희망브리지’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며 “곤과 함께 델몬트 곤도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79,000
    • -1.14%
    • 이더리움
    • 3,641,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499,100
    • -2.33%
    • 리플
    • 750
    • +0.27%
    • 솔라나
    • 229,700
    • -0.61%
    • 에이다
    • 504
    • +0.6%
    • 이오스
    • 677
    • -1.02%
    • 트론
    • 219
    • +2.34%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200
    • -3.17%
    • 체인링크
    • 16,700
    • +2.33%
    • 샌드박스
    • 379
    • -3.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