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매너플레이 권장 캠페인 종료

입력 2013-02-18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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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 게임즈는 지난달 10일부터 4주간 진행 된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이벤트 ‘매너 플레이 권장캠페인’이 순 방문자 400만명을 기록하며 마무리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문택수, 이말년 등의 웹툰 작가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웹툰 연재를 통해 ‘명예로운 소환사’,‘게임 배심원단 시스템’ 등의 제도를 설명했다. 또 비매너 플레이로 인해 생긴 게임 에피소드를 풀어낸 웹툰은 플레이어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3000건 이상 전파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라이엇 게임즈 권정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웹툰을 이용해 진행된 매너플레이 권장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응원의 말씀을 주셨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고 말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플레이어 간에 비매너 플레이에 대한 제재 여부를 함께 고민하고 결정할 수 있는 ‘게임 배심원단’시스템을 적용해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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