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발레리나 김주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는 “백조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발레리나 김주원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구호의 브랜드 이미지와 의상의 느낌과 잘 맞아 모델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제일모직은 ‘르베이지’의 시각장애아동 개안수술 후원 캠페인 ‘하트포아이’를 발레리나 강수진과 함께 진행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과 다양한 문화 활동과의 만남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발레리나 김주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는 “백조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발레리나 김주원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구호의 브랜드 이미지와 의상의 느낌과 잘 맞아 모델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제일모직은 ‘르베이지’의 시각장애아동 개안수술 후원 캠페인 ‘하트포아이’를 발레리나 강수진과 함께 진행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과 다양한 문화 활동과의 만남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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