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안전공사는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가스안전공사는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2.7점을 획득했으며 9년 연속 준정부기관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성과를 얻었다.
가스안전공사는 앞으로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와 조직을 지속적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가스안전공사 관계자는 “‘친절, 공정한 검사로 국민 행복 실현’을 서비스 미션으로 삼고 나눔문화 확산과 서민층 LP가스시설 무료개선사업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에도 최선을 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