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지펠 T9000

입력 2012-12-21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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上냉장 下냉동 구조… 부유세균까지 살균

지펠 T9000은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기술을 집약했다. 소비자들의 생활패턴과 니즈를 읽어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냉장실을 상단부에 배치했다. 냉동실은 하단에 두어 보다 냉장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상냉장 하냉동 구조로 디자인했다.

3개의 냉각기를 채용한 트리플 독립냉각와 참맛 냉동실을 둬 기능이 서로 다른 3개의 냉장고를 한데 모았다. 특히 냉장고 속 부유세균까지 살균해 주는 이온살균청정 기술을 적용했다.

리얼 메탈 소재를 냉장고 전면에 사용했다. 우아한 곡선 디자인과 감각적이고도 절제된 패턴을 표현했다. 지펠 T9000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 대 판매, 3개월 만에 3만대를 돌파했다.

지펠 T9000 신제품 출시에 앞서 매장에 제품을 조기 진열해 론칭과 함께 제품을 바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출시에 발맞춘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9월에는 ‘삼성지펠 T9000과 함께하는 타임리스 디자인전’의 타이틀 아래 미술과 가구, 가전을 함께 전시하는 전시회를 열었다.

‘삼성 지펠’은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9년연속 1위, 2011년 히트상품에 24건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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