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홈파티 시장 공략

입력 2012-12-17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제품군을 출시하고 홈파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과일젤리에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적용한 쁘띠첼 프로모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측은 과일젤리 제품 4개를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을 연상시키는 하나의 패키지에 담고 ‘3+1’ 묶음 제품으로 내놨다. 했다.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홈파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저트류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것을 감안한 공략 상품이다.

쁘띠첼 스퀴즈 주스도 ‘메리 쁘띠첼(Merry Petitzel)’ 문구가 새겨진 스티커를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한정 상품으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퀴즈 주스’의 경우, 출시 이후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홈파티 문화 등의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상면 CJ제일제당 디저트 사업 총괄 부장은 “최근 ‘쁘띠첼’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 사이에서 합리적인 비용을 들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홈파티용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장을 적극 공략해 프리미엄 디저트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48,000
    • +2.51%
    • 이더리움
    • 3,488,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461,100
    • +3.13%
    • 리플
    • 724
    • +0.7%
    • 솔라나
    • 216,900
    • +8.78%
    • 에이다
    • 474
    • +2.38%
    • 이오스
    • 651
    • +0.77%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36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50
    • +6.41%
    • 체인링크
    • 14,300
    • +0.85%
    • 샌드박스
    • 353
    • +2.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