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차(茶) 사업 강화“내년 매출 60% 성장”

입력 2012-11-26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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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전문 브랜드 순작 제품 7종 리뉴얼 출시

샘표가 자사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을 리뉴얼하고 차 사업을 강화한다.

샘표는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의 리뉴얼 제품 7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된 순작은 우리아이반디보리차, 우리아이결명자차, 유기농아기보리차, 유기농고소한메밀차, 유기농보리차, 유기농옥수수차, 유기농옥수수수염차 등이다.

샘표는 수확 후 씻지 않고 바로 로스팅하는 다른 차류 제품들과 달리, 원료를 흐르는 물에 한 알 한 알 씻어내는 워터샤워시스템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샘표는 이 브랜드에 친환경적인 무표백 티백을 사용했다. 상자 안에 비닐내 포장을 적용해 차 고유의 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200여 가지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위생검사를 통과한 제품만을 담아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샘표는 내년 매출 80억원을 달성해 올해 대비 60%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노경원 샘표 순작 PM은 “깨끗한 자연을 담은 순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여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순작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건강과 휴식을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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