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스마트폰 고객센터 구축

입력 2012-11-19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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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은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상담할 수 있는 스마트폰 고객센터를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폰 고객센터는 스마트폰 이용자의 대표적인 의사소통 수단인 ‘카카오톡’ 방식의 톡(Talk) 상담을 은행권 최초로 적용하였으며,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한 SNS(소셜네트워크시스템) 상담도 지원한다.

스마트폰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서는 외환은행에서 제공하는 외환M뱅크 또는 외환은행 스마트카드 앱을 사전에 설치해야 한다. 이들 앱 메뉴에 있는 고객센터를 터치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이용했던 FAQ, e-메일 상담, 예약상담 등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인터넷 상담과 연동돼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상에서 질문한 내용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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