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한류, 뉴욕 패션 피플 사로잡다

입력 2012-10-17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트리샤와 두 브랜드의 옷을 입은 모델들
한국패션협회는 지식경제부 후원으로 진행된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K-fashion Sensa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현지 시간으로 10월 11일 오후 6시, 뉴욕 맨해튼 드림호텔 특별 행사장에서 뉴욕 진출을 위한 발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었다.

또한 블루밍데일, 삭스피프스애비뉴 등 뉴욕 현지 유명 백화점 현지 바이어들이 집결 했다. NBC, Fox TV 등 미국 공중파 방송과 엘르, 보그 등 50여개 패션 미디어들이 총 출동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여주는 등 패션 한류를 실감케 했다.

▲사진=패트리샤필드(왼쪽), 한국패션협회 원대연 회장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히는 패트리샤 필드가 직접 현지 바이어와 기자들에게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국내 브랜드를 소개했다. ‘Good Girl Loves Bad Boy’라는 테마 아래 보끄레머천다이징 ‘모린꼼뜨마랑’, 엠케이트렌드 ‘버커루’ 제품을 소개해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녀의 패션 피플 VIP게스트들이 모린꼼뜨마랑과 버커루 의상을 직접 입고 패션 한류를 직접 체험하는 마케팅을 실현했다. 참여 브랜드를 직접 선정하고 기획한 패트리샤 필드는 “모린꼼뜨마랑과 버커루를 포함한 한국 패션 브랜드는 아주 매력적이며 미국 주류사회에도 어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충분하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554,000
    • +4.17%
    • 이더리움
    • 3,202,000
    • +2.46%
    • 비트코인 캐시
    • 438,700
    • +5.71%
    • 리플
    • 732
    • +1.95%
    • 솔라나
    • 182,800
    • +3.51%
    • 에이다
    • 467
    • +1.74%
    • 이오스
    • 671
    • +3.07%
    • 트론
    • 210
    • +1.45%
    • 스텔라루멘
    • 127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00
    • +3.89%
    • 체인링크
    • 14,320
    • +1.92%
    • 샌드박스
    • 346
    • +4.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