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58층, 5개 동 총 1679가구(아파트 1360가구·오피스텔 319실)로 이뤄졌다. 부산 서면 최초의 대규모 주상복합로 지어지며, 부산의 전통 도심지인 서면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고급 주상복합단지답게 입주민 지원서비스와 커뮤니티시설, 도심 조망과 쾌적한 자연 조경 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스카이라운지를 비롯, 비즈니스센터, 연회장, 다목적실, 게스트룸, 유아놀이방, 코인세탁실, AV룸,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골프연습장, 사우나, 원기회복실 등 운동시설도 마련한다.
특히 각 동 30여층 높이에 총 1980여m² 규모로 조성된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며 가족모임 등을 할 수 있다. 실제 매월 8000명 정도가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커피를 만들면서도 가격은 저렴(아메리카노 1000원·카페라떼 1500원 등)해 이용객은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라는 게 회사측의 전언이다. 또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단지 내 복합쇼핑몰이 약 3만4800m² 규모로 조성돼 있다. 쇼핑, 공연, 교육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도심 라이프 스타일이 가능한 셈이다. 이밖에 부산 1호선 범내골역과 2호선 전포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