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션! 폭탄 제거 전문가 찾아라"

입력 2012-07-05 10: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NS 마케팅 'LG 미션 3D'…등장인물로 참여, 3D 체험

LG전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개시한다.

LG전자는 5일 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영화의 스토리를 선택해나가는 방식의 영화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LG 미션 3D’ 캠페인은 고객이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에 접속 후 LG전자가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 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인 ‘LG 미션 3D’ 의 등장인물로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참가자들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캠페인에 이용되는 영화는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사용자와 페이스북 친구들의 이미지가 폭탄 전문가 후보자로 등장한다.

LG전자는 실감나는 영상효과를 기반으로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노트북, 옵티머스3D 스마트폰 등을 주요 장면에 자연스럽게 노출해 고객들에게 3D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4월 말 스페인, 독일 등 유럽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을 한국에 이어 글로벌 지역으로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29,000
    • +1.56%
    • 이더리움
    • 3,162,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423,500
    • +2.2%
    • 리플
    • 723
    • +0.56%
    • 솔라나
    • 176,800
    • +0.34%
    • 에이다
    • 463
    • +1.31%
    • 이오스
    • 658
    • +3.13%
    • 트론
    • 209
    • +1.95%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50
    • +1.08%
    • 체인링크
    • 14,630
    • +4.13%
    • 샌드박스
    • 341
    • +2.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