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가 단독 콘서트 ‘WONDER WORLD TOUR in SEOUL 2012’로 뜨거운 여름의 정정을 찍는다.
Like this로 컴백하여 대한민국을 신나는 힙합음악과 네온컬러로 물들이고 있는 원더걸스는 그 동안 Tell me, So Hot, Nobody, Be My Baby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국가대표 아이돌이다.
2009년 한국 걸그룹으로는 10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던 원더걸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WONDER WORLD TOUR'는 다가오는 7월 7일 오후7시 잠실 실내체육관 공연을 앞두고 12일 저녁7시 YES24와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오픈 한다.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미국을 비롯한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성장한 원더걸스의 매력을 모조리 담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는 그 동안 원더걸스의 음악과 공연을 그리워한 수많은 국내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며 뜨거운 여름의 정점을 찍을 것이라는 의견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WONDER WORLD TOUR(원더월드투어)’는 그 동안의 해외 활동으로 성장 해 온 원더걸스의 모든 것이 담긴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모두가 사랑하는 음악과 춤, 그리고 다섯 멤버들의 매력이 살아있는 올 여름 최고의 공연이 될 원더걸스의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원더걸스의 단독 콘서트 ‘WONDER WORLD TOUR' 티켓은 12일 오후 7시 YES24와 엠넷닷컴,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