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흑룡의 해 페스티벌’ 당첨 고객 발표 및 경품 증정

입력 2012-04-13 18: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총 8만3000여명 응모…‘판매 효자’ 코란도스포츠 계약대수 1만대 돌파

▲쌍용자동차는 13일 서울 서초교대영업소에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식을 개최했다. 1등 당첨자 이평송(수여증 오른쪽) 고객과 나경열 서울강남지역본부장(수여증 왼쪽)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실시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이하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를 13일 발표하고 경품을 증정했다.

쌍용차 서초교대영업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나경열 쌍용차 서울강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당첨 고객이 참석했다.

쌍용 페스티벌에는 총 8만3000여명이 응모해 높은 호응도를 기록했으며, 이에 힘입어 쌍용차의 효자 차종으로 떠오른 ‘코란도스포츠’ 계약 대수도 출시 3개월만에 1만대를 돌파했다.

쌍용 페스티벌은 전국 쌍용차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흑룡의 해 운수대통 복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등 갤럭시 탭(30명) △2등 100리터 주유 상품권(100명) △3등 10만원 주유권(500명) △4등 커피교환권(1382명) 등 총 2012명의 당첨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며,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영예의 1등에는 이평송(44·경기 안성)씨가 선정돼 태블릿 PC 갤럭시탭 10.1을 받았다. 이씨는 “평소 세심하게 고객 관리를 해 준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 덕분에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을 얻을 수 있게 됐다”며 “쌍용차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더욱 관심을 갖고 주위에 적극 알릴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장 겸 부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덕분에 흑룡의 해 특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회사 공식 SNS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60,000
    • +0.23%
    • 이더리움
    • 3,613,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493,000
    • -1.04%
    • 리플
    • 734
    • -1.87%
    • 솔라나
    • 229,900
    • +1.37%
    • 에이다
    • 500
    • +2.04%
    • 이오스
    • 667
    • -1.33%
    • 트론
    • 220
    • +1.38%
    • 스텔라루멘
    • 132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1.56%
    • 체인링크
    • 16,650
    • +3.54%
    • 샌드박스
    • 374
    • -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