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팬엔터테인먼트)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극본 도현정, 연출 한철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OST Part.1 '아직도 사랑입니까' 음원이 9일 발매, 각종 음원 차트에 랭크되며 음악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고의 R&B 여성 듀오 애즈원(As One)의 감미롭고 달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아직도 사랑입니까'는 극 중 마인탁(연정훈 분)을 향한 윤다란(엄지원 분)의 사랑이 서서히 싹트면서 흐르게 되는 메인 타이틀 곡이다. 인탁과 다란의 서툴지만 진심어린 사랑의 감정을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다.
드라마 '다모' '구미호 외전' 등을 비롯하여 최근에 종영한 '공주의 남자'와 '난폭한 로맨스'에서 드라마 음악 감독 겸 작곡가로 참여한 OST계의 마이더스 김선민과 신예 작곡가 김경범이 공동 작업한 '아직도 사랑입니까'는 오직 한사람만을 바라보는 순수하고 감성어린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후렴부분은 누구나 한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쉬운 멜로디로 애즈원의 잔잔하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더욱더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음원으로 완성됐다.
한편 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는 돈을 세상의 최고 가치로 여기는 젊은 재벌남 마인탁(연정훈 분)이 돈 때문에 황당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면서 배워가는 사람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