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타입도 알고 인기 수분 제품도 받아가세요”

입력 2012-04-02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테스트 및 복권 증정 이벤트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8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인기 수분 제품을 증정하는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 수 있는 피부 자가진단 테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피부 테스트 후 증정된 즉석복권의 회색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복권 이벤트를 통해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1개와 에센스 1개를 총 6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에 응모했지만 떨어진 고객 가운데 아차상 15명을 추후 추첨해 ‘슈퍼 아쿠아 맥스 에센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의 크림과 에센스는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쓰는 맞춤형 수분 제품으로 강원도 고성에서 채취한 청정 심층수와 30 가지 해양 에너지가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구하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지난해 수분크림 부문의 제품력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30여 개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고객들이 피부 진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알고 봄철 자외선과 황사로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853,000
    • +0.32%
    • 이더리움
    • 3,420,000
    • -4.26%
    • 비트코인 캐시
    • 449,100
    • -1.19%
    • 리플
    • 712
    • -1.39%
    • 솔라나
    • 210,200
    • +2.19%
    • 에이다
    • 463
    • -1.49%
    • 이오스
    • 637
    • -3.19%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6
    • +5.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000
    • +5.16%
    • 체인링크
    • 13,950
    • -4.26%
    • 샌드박스
    • 342
    • -2.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