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럽 냉난방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2-03-26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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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27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공조 전시회인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Mostra Convegno Expo)'에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며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 행사 도우미들이 전시회에 출품하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공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가 유럽 냉난방시장을 겨냥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공조 전시회인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Mostra Convegno Expo)’에 벽걸이 에어컨·시스템에어컨·에코 히팅 시스템(EHS) 등 가정용과 상업용 에어컨 분야에서 차별화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전시했다.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는 전 세계 에어컨 제조업체와 관련 부품업체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냉난방 관련 기기 전시회로 격년 개최된다.

삼성전자가 선보인 벽걸이형 에어컨은 스마트 인버터를 채용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하고 대기 시 전력 소모도 0.8w 수준까지 내렸다. Full HD 필터와 바이러스닥터(S-Plasma Ion) 기능을 적용,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외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외기 하나로 실내 온도조절, 바닥난방, 온수제공이 가능한 실내외기 통합형 EHS(Eco Heating System) 제품도 새롭게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향후 다양한 공간과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폭넓은 공조솔루션을 제시해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신동훈 상무는 “효율이 높은 다양한 공조제품군을 유럽에 지속적으로 출시해 성장세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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