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전격 출시한다.
15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겟층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고객들을 위해 명품 오디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또한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화이트로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렸다.
아울러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부문에 보스 외장 앰블럼을 적용했다.
외부 디자인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하여 젊은 감각을 잘 표현했다.
르노삼성차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관계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보스 스페셜 에디션를 통해 감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