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의 액세서리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은 지난 주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노출된 후 폭발적인 판매 실적을 보였다고 5일 밝혔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지난 1일 방송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극 중 가방을 둘러싼 에피소드를 통해,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코벤트가든(Covent Garden)' 가방을 노출했다. 방송 후 주말 동안 코벤트가든 가방은 평소 주말 판매량에 비해 500% 이상 신장하는 효과를 보였다. 또한 방송에 노출된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평소에 비해 평균 방문객 수가 5배 이상 늘었다.
최경아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점장은 “평소 매장을 둘러보다 코벤트가든 가방을 발견해 구매하시는 분들은 종종 있었으나, 지난 주말 방문한 대다수 고객들은 들어오자마자 코벤트가든부터 찾았다”며 “이전에 실시했던 WHO AM I 뮤직비디오(H프로젝트) 때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추세는 한 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재 헤지스액세서리의 브랜드 블로그를 중심으로 오는 23일까지 약 한달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월간 여성지인 쎄씨(Ceci) 12월호에 김지원 화보와 함께 노출된 코벤트가든 가방을 개인 SNS를 통해 노출함으로 추첨을 통해 코벤트가든 가방을 선물하는 형식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LG패션의 온라인 쇼핑몰인 LG패션숍의 기획전을 통해 10% 할인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