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 진화한다…영화도 뉴스도 보고

입력 2011-11-11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편의점이 기존 단순한 판매공간에서 탈피, 금융, 물류, 통신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화하고 있다. 여기에 더불어 보광DSnet이 편의점 훼미리마트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면서 편의점 내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 단순 매장이 아닌 복합 생활 공간으로 진화해 가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보광DSnet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기존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제품 광고와 편의점 행사안내뿐만 아니라, 뉴스, 날씨 등 실시간 정보와 영화, 음악, 공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편의점 도시락의 인기몰이와 카페형 점포, 택배접수 등 상품 구매 외 많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체류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매장 내 체류하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광우 보광DSnet 대표는 “보광DSnet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단순한 광고 매체로서의 역할 뿐 아니라, 훼미리마트를 찾는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해 훼미리마트에 오면 꼭 찾아보게 되는 디지털 매거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광DSnet은 출범 기념으로 보광DSnet 디지털 사이니지의 이름을 응모하는 Make me 공모전 및 원더걸스, FT아일랜드, 김현중 등 최고의 스타와 함께하는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시 아이패드2, 삼성 미러팝 카메라, 뮤지컬 관람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훼미리마트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에 나오는 QR코드를 찍거나 미투데이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본업 흥한 셀트리온, ‘짐펜트라’ 싣고 성장 엔진 본격 가동
  • 청년 없으면 K-농업 없다…보금자리에서 꿈 펼쳐라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⑤]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슈가 '음주 스쿠터' CCTV 공개되자…빅히트 "사안 축소 아냐" 재차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09: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18,000
    • -1.98%
    • 이더리움
    • 3,316,000
    • -5.34%
    • 비트코인 캐시
    • 441,500
    • -1.19%
    • 리플
    • 834
    • +15.99%
    • 솔라나
    • 203,700
    • -0.92%
    • 에이다
    • 457
    • -2.97%
    • 이오스
    • 630
    • -4.11%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42
    • +7.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500
    • +0.56%
    • 체인링크
    • 13,370
    • -6.83%
    • 샌드박스
    • 336
    • -4.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