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브랜드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1-10-25 09: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새로운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입소문 내기, 광고와 관련된 카피 만들기, 퀴즈 맞추기 등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궁중비책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가 방영됨에 따라 ‘피부 면역력이 완성되는 나이 3살, 3살 전 아기 피부의 힘을 키워 주세요’라는 광고 메시지를 소비자에 명확히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입소문 내기 이벤트는 궁중비책 광고를 블로그, 카페, 트위터 등에 업로드 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되고, 카피 만들기 이벤트는 아기 사진과 3살을 이용한 카피를 작성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광고를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또한 광고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3개 이벤트는 11월18일까지 궁중비책 브랜드사이트(3years.0to7.com)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33명에게는 궁중비책 스킨케어 세트, 물티슈,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창희 궁중비책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새로운 브랜드 광고는 아기 피부의 면역력은 3살 전에 완성되기 때문에 그 전부터 한방으로 아기 피부 면역력 및 자생력을 키워줘야 한다는 내용을 위주로 담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광고 론칭을 기념함과 동시에 더욱 많은 엄마들에게 아기 피부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을 제고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345,000
    • -1.51%
    • 이더리움
    • 3,631,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496,800
    • -2.97%
    • 리플
    • 748
    • -0.4%
    • 솔라나
    • 229,300
    • -0.65%
    • 에이다
    • 500
    • -0.4%
    • 이오스
    • 673
    • -1.75%
    • 트론
    • 220
    • +2.33%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850
    • -3.67%
    • 체인링크
    • 16,660
    • +2.08%
    • 샌드박스
    • 377
    • -3.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