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대학생이 제작한 ‘자이언츠 팬웨어’ 상품화

입력 2011-09-27 08: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은 대학생이 직접 제작한 자이언츠 팬웨어를 상품화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주 동안 경희대학교 의상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산학협력 연수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지난 2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연수 기간 동안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자이언츠 팬웨어’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엔 경희대학교 의상학과 교수진을 비롯한 재학생, 롯데홈쇼핑 MD, 협력업체 관계자, 롯데자이언츠 마케팅 담당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학생들이 직접 자신이 디자인한 ‘자이언츠 팬웨어’를 입고, 패션쇼 형식으로 작품을 선보였다.

총 20점의 작품이 발표됐으며, 기본적으로 롯데자이언츠 로고를 활용하면서 최신 트렌드와 신세대 특유의 젊은 감각, 의상학 전공자로서의 전문적인 시각이 반영된 팬웨어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발표된 작품 중 우수한 디자인을 선별해 상품화할 계획이다.

심사 결과 이진우 씨(경희대 의상학과 4년) 外 9명이 단체상을 수상했으며, 자이언츠 특유의 열정과 패기를 디자인으로 잘 표현함과 동시에 활동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그대로 상품화를 진행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진오 롯데아이몰 팀장은 “젊은이들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시각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며, “이들의 창의력을 현장에 적용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 산학협력 연수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해 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70,000
    • -3.54%
    • 이더리움
    • 3,863,000
    • -6.15%
    • 비트코인 캐시
    • 483,500
    • -5.84%
    • 리플
    • 748
    • -4.83%
    • 솔라나
    • 198,500
    • -1.78%
    • 에이다
    • 491
    • -3.54%
    • 이오스
    • 677
    • -3.29%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25
    • -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150
    • -5.54%
    • 체인링크
    • 15,490
    • -5.72%
    • 샌드박스
    • 372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