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카드 전산시스템 분리

입력 2011-06-02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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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는 전문 카드사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오는 5일 KB국민은행으로부터 카드 전산시스템을 분리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분리작업이 진행되는 5일 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맹점에서의 포인트 이용, 현금서비스 이용시 카드 결제계좌 이외의 계좌로의 이체, 카드론 취급, 카드 관련 조회서비스 등의 금융거래가 제한된다.

또 고객정보 변경, 현금입출금기(ATM)를 통한 포인트 조회ㆍ출금ㆍ이용, 영화예매, 각종 이벤트 응모 등이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그러나 신용카드, 체크카드 승인과 콜센터 상담원을 통한 승인내역ㆍ거래정지 조회, 사고신고 등은 정상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콜센터(1588-1688)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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