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 1호차 전달

입력 2011-03-18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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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당첨자에 '쉐보레 스파크' 증정... 다음달까지 진행

▲한국GM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사진 왼쪽 세 번째) 사장과 임직원들이 경품 1호차 당첨 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를 전달하고 축하하고 있다.
한국GM이 18일 부평 본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의 첫 번째 당첨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3~4월 두 달 동안 한국GM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당첨고객인 이은상씨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후 향상된 서비스가 마음에 와 닿았는데, 이렇게 경품 1호차에도 당첨돼 너무 기쁘다”며 “한국GM이 앞으로 더욱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을 받은 고객들도 지금까지 총 1035명에 달한다.

한국GM 판매·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전의 한국GM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한국GM은 일명 ‘3-5-7 서비스’로 대표되는 쉐비 케어, 그리고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과 같은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굳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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