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감기약 '판콜에스' 새 광고 캠페인 선보여

입력 2011-03-03 13: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상 생활 이야기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

▲사진제공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종합감기약 '판콜에스'의 라디오 캠페인 광고를 최근 새롭게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아플 틈 없이 바쁜 당신께, 마시는 초기 감기약 판콜에스'라는 문구를 내세운 이번 광고의 내용은 감기에 걸린 아내를 걱정하는 남편이 사연을 직접 읽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아이 키우기와 집안 살림에 아플 틈 조차 없는 아내에게 남편이 평소에 말하지 못했던 미안함과 사랑의 감정을 담아 라디오 사연을 통해 직접 고백하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일어날법한 따뜻한 내용을 담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기존에 효능ㆍ효과만을 강조하는 약 광고에서 탈피해, 소비자와 감성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판콜에스'를 항상 곁에 있었던 친근한 감기약으로 느끼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판콜에스'는 액제 감기약으로 생체흡수가 빠르며 초기 감기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1968년 출시 이후 40여 년 간 변함없는 약효와 빠른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48,000
    • +3.41%
    • 이더리움
    • 3,592,000
    • +1.99%
    • 비트코인 캐시
    • 463,400
    • +2.82%
    • 리플
    • 733
    • +2.09%
    • 솔라나
    • 219,000
    • +10.38%
    • 에이다
    • 481
    • +3.66%
    • 이오스
    • 655
    • +0.31%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34
    • +3.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300
    • +3.75%
    • 체인링크
    • 14,770
    • +4.01%
    • 샌드박스
    • 356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