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복조리 걸기’ 행사 실시…“고객들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입력 2011-01-1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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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은 신묘년 새해를 맞아 10일부터 오는 2월6일까지 국내 전 사업장에 복조리를 걸고 고객들의 올 한 해 만복(萬福)을 기원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의 ‘복조리 걸기’는 고객들의 행복을 기원하고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풍속이 오래 지속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마련된 행사로 지난 2008년부터 4년째 실시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복조리를 인천국제공항 탑승수속 카운터 및 라운지와 같은 고객 서비스 현장과 서울 공항동 본사 및 서소문 사옥 등 주요 시설, 대한항공 산하 국내 호텔 등 전 사업장에 걸어 고객들의 새해 복을 기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대한항공은 우리의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인에게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루브르, 대영, 에르미타주 등 세계 3대 박물관 한국어 작품 안내 서비스 후원을 비롯해 훈민정음으로 만든 모나리자 래핑 항공기 운영, 미남가주대(USC) 한국학 연구소 지원, 국립국악원과 제휴를 통한 국악 알리기 등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우리문화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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